본문 바로가기
요리리뷰

한명숙 가마솥 꼬리수육탕 맛있게 먹은 후기!

by 헤유- 2022. 8. 9.
반응형

 

한명숙의 가마솥 꼬리수육탕을 구매해보았습니다. 홈쇼핑에서 방송하는 꼬리수육탕 맛이 어떤지 궁금했는데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어요. 냉동보관이라서 보관은 굉장히 편리합니다. 유통기한은 1년정도. 넉넉하기에 보관해놓고 먹고싶을 때 언제든 먹을 수 있어요. 날씨가 더우면 보양식이 필요한데 여름에는 더워서 가스레인지를 오래 사용하기에는 좀 불편하단 말이에요. 그럴 때 편리하게 한 팩씩 먹으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마솥 꼬리 수육탕 / 팩에 들어있어서 아주 깔끔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팩에 든 것이 봉지에 든 것 보다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먹기 전에는 전날 냉동실에서 꺼낸 후 냉장고 칸으로 옮겨주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실온에서는 금방 녹기 때문에 먹기 몇 시간전에 놔도 상관은 없답니다. 보관은 -18도 이하 냉동보관! 요즘은 이렇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 많은 것 같아요. 

 

 

저는 냉장고에 넣어서 해동을 했고, 이제 냄비로 옮겨서 끌여 보았어요. 가마솥 꼬리 수육탕에는 사진에 보시는 것과 같이 뼈와 고기 + 국물 + 파가 들어있어요. 파의 향이 솔솔나구요! 제가 국물을 먹어보았는데 국물이 일품이었습니다. 정말 맛있는 국물이었는데 소금만 살짝 쳐주시면 더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저희 아이가 입이 굉장히 예민한 편인데 이 하얀국물을 맛있다고 아주 잘 먹더라구요 ㅎㅎ 저도 워낙 곰탕이랑 설렁탕을 좋아하다보니 자주 곰탕 & 설렁탕을 먹는데 한명숙 가마솥꼬리수육탕이 입맛에 잘 맞았어요. 여기서 더더욱 맛있게 먹는 tip이 있다면 고기가 좀 질긴 면이 없지 않아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약불로 오랫동안 푹 끓여주기! 이렇게 하면 고기를 조금 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답니다! 여름이라 불을 사용하기에 덥고 보양식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한명숙 가마솥꼬리수육탕으로 몸 보신을 할 수 있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