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이어램프 무선 독서등 추천템 신세계 경험!

by 헤유- 2022. 6. 27.
반응형

나의 자유시간은 대부분 새벽에 주어진다. 아이를 재우고 블로그 2포스팅과 그리고 독서를 하고 있기 때문에 항상 수면등을 사용하고 있다. 방으로 들어가서 작업하면 어두운 곳에서 아이가 일어나서 놀랄 수 있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장소에서 작업을 하려고 하고 있다. 하지만, 잠든 후에도 밝은 환경은 아이의 눈에 악영향을 끼친다는 이야기를 듣고,, 아이와 같은 장소에 있으며, 내가 작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게 환경을 재구성해보았다.

아이가 잠든 후에도 안전하게 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 고마운 제품은
아이클 LED이어램프 무선이고, 굉장히 가볍고 저렴하기에 별 기대없이 구매해보았다.
정말 기대를 1도 안했다 ㅎㅎ
야간 작업이 가능하고, 가벼우며, 무선 나에게 정말 적합한 상품

상자에서 케이스를 꺼내면 본품과 충전기가 있다.
특이하게 귀에 걸 수 있는 귀걸이 형태로 되어있다는 것이 다른 제품에 비해서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무겁게 등을 가지고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손이 자유로우면서 은은하게 내 앞을 밝혀준다.

깔끔한 화이트 색으로 구성되어있고, 귀걸이 부분은 검은색 검은색이라 때가 탈 염려가 적기 때문에 마음에 든다. 귀걸이는 탈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오른쪽 왼쪽 모두 사용가능!
중간에 하얀 버튼을 이용해서 전등을 킬 수 있다.
전등은 3가지 빛을 사용할 수 있다.

뒷부분, 무난한 모양 군더더기 없기 때문에 깔끔하다. 메이드인 차이나 요즘은 중국산제품이 아닌 것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메이드인 코리아는 찾아보기 힘들다.

손바닥 보다도 작은 사이즈의 이어램프. 가볍고 심플해서 휴대하기에 안성맞춤! 가방에 쏙 넣어도 무리 없고, 집에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도 않는다. 아이 재우고 몰래 내 시간을 만들 때 정말 필수템 ㅠㅠ 이런 제품 왜 이제만난거야 ㅠㅠ

내장되어 있는 충전기에는 별로도 돼지코가 없기 때문에 집에서 가지고 있는 것을 사용해야 한다.
충전은 5시간을 하라고 했으나, 이미 충전이 되어서 온 상태라 아직 한 번도 충전을 하지 않았다.

충전을 한 다음에는 5~7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다

가운데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불이 들어온다! 작아서 별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오호라 불이 엄청 밝다.
그래서 휴대용 손전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1단계는 일반등 2단계는 노란등 3단계는 백색
3단계는 사진에서 예쁘게 나오는 등이기는 하나 잘 사용하게 되지 않을 것 같다.
나는 은은하게 노란색의 등인 2단계를 많이 사용하게 될듯하다.


그리고, 이 작은 이어램프의 장점이 또 있다면 가운데 부분을 꾹 누르면 조명이 약해지고 다시 길게 꾹 누르면 조명이 밝아진다는 점 ㅎㅎ 세상에 작은데 이런 기능까지 있다니!

어둠속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귀에 귀걸이 식으로 걸어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서 방향을 잘못잡으면 눈으로 빛이 들어올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이어램프이긴 하지만 나는 귀에 거는 것은 좀 불편했다.

그래서 티셔츠에 걸었더니 안성맞춤!! 정말 딱이다 두손은 너무나 자유로우면서 나의일을 할 수 있고, 불도 매우~ 밝다.

어두운 곳에서 스마트폰을 보는 것도 독서를 하는 것도 가능하다.
내가 정말 좋았던 것은 잠든 아이 옆에서 독서를 하다가 바로 끄고 누워서 자면 된다는것!
불을 끄러 일어나지도 움직이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너무나 가볍다.

작아서 밝지 않을 것 같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 너무나 잘 보이는 글들! 유레카!!!
상품을 구매하면 그닥 만족스러운 상품이 없거나 재구매를 하지 않는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런데 이 이어램프는 아무래도 나의 최애템이 되지 않을까 싶다. 아니, 이미 최애템 꿀템이다.
육아맘들은 시간이 부족하다. 새벽시간 밖에 이용 할 수 없는 나의 상황에 정말 기가막히게 들어맞아 감사한 마음! 정말 너무너무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