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벌기정보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 리뷰로 돈벌기

by 헤유- 2022. 7. 21.
반응형

 

쇼핑을 하다보면 이렇게 영수증을 많이 받게 됩니다. 영수증을 버려주세요하고 말해도 되지만 영수증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계시나요? 저는 처음에 몰라서 많은 영수증을 그대로 버리는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어요. 

영수증이 돈이 된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많이많이 모아서 항상 영수증으로 돈을 버는 적립을 하고있습니다. 

제가 어떤 프로그램으로 영수증을 적립하고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이 방법을 아시면 이제 영수증을 버리지 않게 되실거에요.

 

 

저는 네이버를 이용해서 영수증을 적립해보겠습니다. 

이 적립 방법은 영수증의 리뷰를 이용해서 적립을 할 수 있는데 아주 간편하지만 모르고 계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은 것 같아요. 우선 네이버 어플에 들어가서 제가 별표보양을 해놓은 상단바의 줄 3개를 눌러줍니다. 

 

 

상단바에 들어가면 my플레이스라는 것이 나와요 가볍이 클릭을 해주면 영수증을 바로 리뷰 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저는 자주 사용하기에 즐겨찾기에 넣어놨는데 마이 플레이스를 처음 쓰시는 것이라면 전체 서비스 란에서 마이플레이스를 찾아주시고 별표를 눌러주시면 즐겨찾기에 넣을 수 있습니다. 

 

 

마이플레이스에 들어가니 내가 올린 리뷰 갯수 사진 등등이 떠요. 저는 팔로잉과 팔로워라이 있다는 것이 조금 신기하고 놀라웠습니다. 저는 블로그 활동으로 사진은 거의 올리지 않지만 많은 분들이 자신이 방문한 장소를 모음집처럼 꾸미시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영수증으로 신개념이 생긴 것과 같네요. 

 

 

영수증 인증 버튼을 누르면 사진보관함 / 사진 찍기 / 파일 선택 칸이 뜹니다. 

기존에 사진을 찍어두신 것이 있다면 사진 보관함으로 없다면 사진을 바로 찍으시면 됩니다.

여기서 팁! 영수증 사진을 찍는 것에는 가끔 오류가 생겨서 다시 찍어달라는 내용이 뜹니다. 

혹은 사진이 잘 찍히지 않았거나.. 그러니 영수증 리뷰를 완료하기 전까지 가능하면 영수증을 버리지 마세요! 

 

 

저는 사진을 찍어두지는 않는 스타일이어서 바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사진을 찍고나면 사진사용 버튼을 눌러줍니다.

오늘 다이소에 들렀다가 생긴 영수증을 클릭해보았습니다. 영수증을 찍는 것만으로 내가 어느 매장에 다녀왔는지 어떤 물품들을 샀는지 바로 떠서 신기합니다. 똑똑한 세상이에요. 

가끔 영수증이 인식을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주소칸이 뜨면서 내가 간 곳을 입력하게 되어있어요. 

 

 

 

이제 이런곳 좋아요에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을 누르고, 간다하게 리뷰를 작성합니다. 

저는 아주 간단하게 남겼어요. 블로그 할 시간도 모자르기에^^ 

이렇게 리뷰를 작성하고 등록하기를 눌러줍니다. 

리뷰를 작성할 때는 솔직하게 가능하면 너무 개인적인 주관을 담는 것 보다는 실제의 리뷰를 담아두는 것이 업체에게도 서로에게 좋은 방법이겠죠! 

업주와 다른 사용자들이 상처받지 않도록 좋은 표현을 사용해주세요 라는 문구를 보니 아무래도 업체에서 안좋은 후기가 올라오면 영향을 많이 받는 모양입니다. 저도 어떤 글을 보았는데 영수증 리뷰로 나쁜 내용을 올려서 피해를 보셨다고 하는 글을 본 적 있어요. 참고로 소위 말하는 진상고객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네이버 알림에 들어가면 짠 포인트 10원이 적립되었습니다. 

저의 영수증은 재방문 영수증이라 10원을 적립받았어요. 

 

 

제가 그동안 모아두었던 여러 영수증을 리뷰했을 때 마이 플레이스 이 장소 첫 방문의 인증은 포인트가 50이 정립됩니다. 

그리고 재방문은 10원이 적립됩니다. 

지금은 영수증을 버리지 않고 모두 적립을 하고 있어요. 그동안 버렸던 모든 영수증이 생각나서 아깝다는 마음이 들었지만 이제부터라도 매장을 이용할 시 영수증을 버려주세요 하지 않고 챙겨오며 작은 돈이라도 적립하는 습관을 가져서 알뜰 살뜰하게 살아야할 것 같아요. 제 글을 보신 모든 분들도 영수증을 버리지 마시고 꼭꼭 적립하셔서 적은 돈이지만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