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이마트 24시 편의점 보드카 와인 양주 주류!

by 헤유- 2022. 12. 26.
반응형

연말이라 가족들과 지인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굉장히 많아지고 있는 것 같은 요즘입니다. 미리미리 주류나 음료를 준비해두었으면 좋았겠지만 준비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근처 편의점에 판매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머릿속을 스쳐 지나갑니다. 저도 미리 준비하지 못했던 와인과 양주를 구매하기 위해서 편의점을 찾았는데 다행히 이마트 24시 편의점에서 와인과 양주를 구할 수 있었어요. 

 

이마트 24시 편의점 와인 양주 주류모음 

 

기대하지 않고 방문했던 이마트 24시 편의점은 생각보다 다양한 주류들이 있었습니다. 문앞에 와인 양주 특가 판매라고 크게 붙여놓았어요. 

 

 

다양한 종류의 양주들과 보드카들이 보입니다. 대형마트보다는 조금 작은 사이즈이고, 여러 종류는 아니었지만 나름의 다양한 주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은 이마트와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와인들도 많이 준비가 되어있네요. 12월의 특가 할인의 상품들도 있기 때문에 가격표보다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는 상품들도 보였습니다. 

 

 

대부분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주류들이라서 혹시 편의점에서 구입하시는 분들도 다양한 선택의 폭이 있으니 편하게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미니 사이즈의 와인들은 3.000원대~ 부터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적은 양이긴 하지만 간단하게 마시기 좋아 보였어요. 큰 사이즈의 와인이 부담스러우면 작은 와인으로 여러 가지를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마트 24시 편의점에 생각보다 다양한 와인과 양주가 있었어요. 집 가까운 곳 편의점에 주류가 판매하지 않을까? 궁금하셨다면 이마트 24시에도 이마트 주류의 제품이 있으니 방문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