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되니 더워서 아이스크림을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아이스크림 킬러라 하루에 1개씩은 꼭 먹게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버거킹에 가게되었어요. 운이 좋게도 버거킹의 아이스크림은 할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버거킹 아이스크림의 종류와 아이스크림 할인에 대한 정보를 담아보았어요 :)
버거킹의 선데아이스크림은 지금 할인을 하고 있어요.
선데 아이스크림 정가 1900원 - 할인 1500원
선데 아이스크림은 초코 바닐라 딸기 세종류가 있습니다.
그리고 21치즈스틱이 1800원 - 할인 1000원으로 핵혜자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21cm의 롱~ 치즈스틱 너무 먹고 싶네요 :)
버거킹 아이스크림중 팝핑캔디는 2200원에서 - 할인 18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새로나온 아이스크림인데 달콤한 소다맛이라고 해요.
버거킹의 할인은 이것이 끝이 아닌데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1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우와! 버거킹 갈맛나는 것 같아요.
이제 주문을 해보도록하겠습니다. 버거킹의 아이스크림의 종류는 3가지 입니다.
팝핑캔디 선데 / 선데/ 컵아이스크림
저는 선데 초코아이스크림을 골랐고, 아이는 컵아이스크림을 골랐습니다.
사실 선택지가 많은 것 보다는 적은 편이 고르기기가 쉽죠!
저는 아이와 함께 매장에서 취식하기로 했어요. 더워서 밖으로 가져가면 잘 녹기 때문에 매장안에서 취식하는 것이 제일 좋은 것같아요.
행사하는 제품은 선데아이스크림!
두가지를 구매해서 2400원을 결제했습니다. 정말 소소한 행복인 것 같아요.
초코시럽이 잔뜩 묻어있는 초코 선데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제가 먹어보니 바닐라 향이 많이 묻어나고 초코시럽의 진한 달콤함과 굉장히 잘 어우러져요.
다음에는 딸기나 바닐라 시럽이 묻어있는 아이스크림도 먹어보고싶네요.
컵아이스크림도 나왔어요. 양도 많고 푸짐하네요.
일반 아이스크림을 사먹는 것 보다 패스트 푸드 점에서 먹는 아이스크림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반전으로 저희아이는 롯데리아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이런,, 내일은 롯데리아를 가자고 하는데,,
제 입맛에는 롯데리아나 버거킹이나 비슷하거 같아요.
여름철 시원한 것이 많이 생각나는 요즘 6월 할인을 하는 선데아이스크림 드시러 버거킹 가보세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아이스크림과 시원함을 선물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