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점점더워지고 있어요. 여름준비는 다들 잘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다이소에 다녀왔습니다.
다이소는 저의 페이보릿한 장소라 엄청 자주가요. 생활용품이라던지 아이의 학용품 등등 한군데에서 모든 것을 구매할 수 있고, 특장점 저렴하다라는 메리트를 가지고 있으니 안갈이유가없겠지요.
다이소에서는 시원한 여름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시즌별로 판매하는 상품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계절별로 가서 득템하시는 것 도 참 좋은 방법이죠!
다이소영업시간 10:00 ~ 22:00
지역의 매장마다 조금씩 영업시간은 다르지만 대부분은 10시에 오픈하고 밤 10시에 마감을 합니다.
다이소에서 시원한 여름준비! 저렴하면서 품질도 괜찮은 다이소의 제품들 어떤 상품이 있는지 찾아보러가볼까요!
여름의 느낌이 물씬나는 시즌 시리즈 상품들이 보입니다.
다이소에 시즌 상품을 구매하려고 왔는데, 귀여운 인형도 눈에 띄네요.
다이소 여름 시즌 상품 중에는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코너도 마련되어있습니다.
대부분이 1000원~ 5000원대로 저렴하기 때문에 용돈으로 구매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물총과 모래놀이도구 버블건이 있어요. 저는 모래놀이를 구매하려고했으나 덤프트럭이 있는 제품이 없어서 ㅜㅜ
아쉽게도 구매하지 못했습니다. 모래놀이에 여름의 상품인 아이스크림 만들기도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참고부탁드려요.
역시 여름하면! 물총놀이가 빠질 수 없습니다.
물총놀이 뿐만아니라 비치볼까지 여름의 물놀이에 필요한 제품이 많이 보여요.
장마철의 필수상품 뽀송함을 유지해주는 습기제거제와 제습제도 있어요.
장마철을 대비할 수 있는 우비와 우산도 판매되고 있어요.
없는게 없는 다이소!
다이소에서 여름용 밀집모자도 판매하고있네요. 휴가 갈때나 물놀이 하기전에 다이소 들리면 참 좋을 것 같죠!
스노쿨링과 실리콘 잠수경도 있습니다.
제가 다이소에온 목적 바로 선풍기를 보려고 왔어요.
역시 여름 시즌에 걸맞는 상품인 듯 많은 선풍기들이 자리를 잡고있습니다.
집게형 선풍기부터 핸디선풍기 거치형 벽걸이형 등등 많은 제품들이 보여요.
대부분의 선풍기의 가격은 최소 3000원부터 ~ 5000원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정말 너무 저렴한 것 같아서 아무거나 사고 한계절 사용해도 아깝지 않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진열대 윗쪽에는 상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작동시켜볼 수 있는 샘플 선풍기들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좀 큰 상품들이 풍량이 센 것 같아요.
캐릭터 선풍기는 정말 귀엽죠^^
다가오는 여름 다이소의 여름 시즌에 필요한 제품들 구매하시고 시원한 여름 맞이 하시기바랍니다.
시원한 여름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