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깻잎두마리치킨 배달의민족 치킨 추천

by 헤유- 2022. 5.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먹어도 먹어도 먹고 싶고
매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치킨!
깻잎두마리치키의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저는 화성시 한신대점에서 배달의 민족 어플을 이용해서 구매를 하였어요.


깻잎두마리치킨의 메뉴판입니다.
제가 이번에 시킨 것은 순살 두 마리 세트예요
순살 두 마리 세트에는 뼈닭 두 마리와는 다르게
소떡소떡이 함께 온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소떡소떡을 먹고 싶을 때는 순살
그냥 치킨만 먹고싶을 때는 뼈닭을 시켜서 먹는답니다.


두근두근 박스를 열어봅니다.
왼쪽은 일반 후라이드
오른쪽은 수원왕갈비 치킨입니다.
제가 깻잎두마리에서 정말 자주 시켜먹는데
수원 왕갈비라는 메뉴는 꼭 추천드려요.


깻잎 두 마리 치킨도 매장마다 조금 튀기는 기술이 다른 것 같아요
지난번 다른 매장에서 구입했는데
그곳에서는 닭껍질이 좀 많아서 느끼했습니다.
매장마다 조금씩 맛이 다르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후라이드 치킨의 비주얼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ㅎㅎ


수원 왕갈비 순살
수원 왕갈비 순살은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어요.
저 청양고추가 정말 맵답니다.
저는 매운 것을 잘 못 먹기 때문에
청양고추는 덜어내고 먹고 있어요.


깻잎 두 마리 치킨의 장점은
치킨 두마리 빼고도 여러 사이드 메뉴가 함께 온다는 것입니다.
감자튀김도 오고요.
하지만 감자튀김이 엄청 맛있지는 않아요.
바삭함도 덜하구요 ㅎㅎ
에어 프라이기에 한 번 돌려서 먹으면 더 바삭함을
유지하며 먹을 수 있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사이드 메뉴 중 소떡소떡입니다.
깻잎 두 마리의 소떡소떡은 정말 맛있어요
저는 저 튀긴 떡에 양념이 발려져 있는 그 맛!
그 맛을 정말 사랑합니다.


깻잎 두 마리라는 이름에 걸맞게
깻잎이 네모모양으로 썰려서 오는 것이 또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양은 적고, 처음에는 이 깻잎은 왜오는거지? 하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치킨과 깻잎과의 조화가 은근히 좋답니다.
치킨에 훠이훠이 뿌려서 드시면 오~ 괜찮은데?
하는 맛이 완성됩니다.


다양한 사이드메뉴!
전 단골 고객이기 때문에 항상 서비스를 푸짐하게 받는 편이에요^^
저희는 깻잎 두 마리 치킨을 10번 이상?
시켜먹었어요 ㅎㅎ 그만큼 만족도가 크다고 할 수 있어요.


<사이드 4달라 세트>
콘 너겟 치즈볼 대게 튀김 춘권 등 여러 사이드 메뉴들이 보입니다.
이중 정말 맛있는 것은 대게 튀김!
정말 맛있어요 대게튀김이 치킨집에서 파는 것은 처음 보기 때문에
좀 색다르다라는 느낌도 받을 수 있답니다.


늘 함께오는 치즈볼입니다.
치즈볼은 말랑말랑한 식감에
안에 찹쌀과 치즈가 함께 혼합되어 있어요.


순살 후라이드 + 기본 제공 소스 + 깻잎
이렇게 드시면 정말 꿀맛입니다.


수원 왕갈비
간이 센 편입니다. 그러니 맛있을 수밖에 없죠!
윤기가 좔좔 흐르고 있어요.

배달의 민족에서 치킨을 고르고 계시는데
혹시 깻잎두마리치킨이 눈에 뜨이신다면
한번쯤 시켜서 드셔 보세요
저는 너무 만족스러워서 자주 시켜먹어요.

<총 후기 >
깻잎이라는 소제가 독특하고 다른 치킨집과 차별점이 있다. 서비스가 좋고 사이드 메뉴가 풍부하기 때문에
질리지 않는다.
이런 이유로 계속 재구매해서 먹었던 것 같아요

여러분의 식탁이 풍요로워지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