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감옥 꿈해몽 감옥가는 꿈

by 헤유- 2022. 11. 26.
반응형

꿈에 감옥에 가는 꿈을 꾸었다면 다음날 일어나도 뒤숭숭한 느낌입니다. 감옥에 가는 꿈은 생각 밖으로 좋은 꿈이 있기도 합니다. 감옥에서 도망치려는 꿈이나 쫓기는 꿈들은 나의 무의식에서 일어난 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꿈을 자주 꾼다면 어린 시절 억압받았던 기억은 없는지 최근 안 좋은 일들이 있진 않았는지 현재의 나의 상태를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감옥에 가는 꿈에 대한 꿈해몽 포스팅을 합니다. 

자신이 유치장, 형무소에 들어간 꿈 

유치장이나 형무소에 들어간 꿈은 반대로 행운을 잡을 길몽입니다. 

 

죄수가 되어 형무소에 갇힌 꿈 

죄수가 되어서 형무소에 갇힌 꿈은 자신이 억압되어있거나 자유를 구속당하고 느낄 수 있습니다. 심적으로 힘든일은 없는지 내가 자유를 박탈당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진 않은지 돌아볼 필요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거에 대한 고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형무소에서 탈옥하는 꿈 

형무소나 감옥에서 탈옥하는 꿈은 내가 가지고 있는 억압이나 구속에서 벗어나 자유를 쟁취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탈옥을 해도 도망가지 못하거나 뛰어도 잘 뛰어지지 않는 꿈 

운수가 막혀 진퇴양난의 현실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꿈입니다. 도망가지 못하고 잘 뛰어지지 못하는 꿈은 나의 무의식에서 무언가 억압을 당한 일이 많은 때 일어날 수 있습니다. 나의 마음을 먼저 헤아려주세요. 

 

타인이 옥중에 들어가는 꿈 

걱정거리가 사라지며 좋은 일이 찾아올 길조입니다. 

 

 

반응형

댓글